소백산국립공원, 무료급식소 정기 운영

신경자 기자 skj@bizeco.kr | 2016-11-11 12:13:46

 

△ 어르신께 사랑가득 행복점심 제공

 

【환경매일신문】신경자 기자 =  소백산국립공원사무소는 오는 12일 영주시 종합자원봉사센터 내 급식소에서 소백산국립공원 자원활동가 및 직원들이 함께 모여 사랑가득 무료급식소를 운영한다고 밝혔다.

 

소백산국립공원사무소는 나눔경영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와 상생의 파트너십을 구축하기 위해 2009년부터 현재까지 홀수 달 둘째 주 토요일에 꾸준히 무료급식소를 정기 운영하고 있다.

 

무료급식소는 영주시 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하여 센터 내 급식소에서 운영되며 소백산국립공원 자원활동가들이 매 번 약 150인 분의 어르신 식사와 간식을 조리·배식한다. 오는 12일에도 역시 오후 12시부터 어르신들께 육개장과 제철과일을 제공할 예정이다.

 

소백산국립공원사무소 김영석 자원보전과장은 “정기 운영되고 있는 무료급식소가 지역사회와의 유대를 강화하고, 소외된 계층에 조그마한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. 아울러 소백산국립공원사무소는 지속적으로 자원봉사활동을 실천하여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 설 것이다.”라고 밝혔다.

 

 

[저작권자 © 환경매일신문(The Daily Green). 무단 전재-재배포 금지 - http://www.bizeco.kr ]

  • 카카오톡 보내기
  • 카카오스토리 보내기

신경자 기자 다른기사보기

종합NEWS [general news]

뉴스해설 [news commentary]

단독NEWS [Exclusive news]

주요포토 [photo news]

많이본 기사